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헨리 구멍병사 등극, 조교의 얼차려에 "군대 온 걸 후회한다"

by

헨리 구멍병사 등극

'진짜사나이' 새 멤버 슈퍼주니어M 헨리가 '구멍병사'로 등극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새 멤버인 헨리와 배우 천정명, 박건형, 가수 케이윌이 강원도 양구에 위치한 백두산 신병 교육대대로 입소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첫 출연한 헨리는 한국 군대 문화를 처음 접하며 잇따른 돌출행동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자신의 캐리어에 선글라스, 수면베게, 노트북 등을 가져 오는가 하면, 입소 전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이 "PX에 가서 총을 사야 한다"라는 짓궂은 농담을 믿은 그는 직접 현금을 챙기는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교관 몰래 초코바를 동기들과 몰래 나눠먹다 걸리고, 군대 안 분위기와 맞지 않는 해맑은 표정과 제스처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헨리는 훈련소에 입소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얼차려를 받는 등 조교에게 계속 지적을 당하자 그는 "이렇게 심한 줄 몰랐다. 군대에 온 걸 후회한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한편 헨리 구멍병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헨리 구멍병사 등극, 앞으로 활약 기대된다", "헨리 구멍병사, 돌출행동으로 재미 만발", "헨리 구멍병사, 군대 생활 적응할 수 있을까", "헨리 구멍병사, 앞으로 고생길 훤하네요", "헨리 구멍병사, 해맑은 순진한 표정"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