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파랑풍선, 프로선수와 함께하는 북해도 봄 스키상품 선보여

by

파랑풍선여행사(WWW.PARANGB.COM)가 스키 마니아들을 위해 프로선수와 함께하는 북해도 봄 스키 상품을 출시했다.

봄 스키상품은 북해도 토마무 리조트에서 진행되며, 강사로는 대한스키지도자연맹 정지도자인 김희수 프로가 지도한다. 매일 1시간씩 원포인트 레슨이 진행되며, 인솔자로 스키경력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파랑풍선 김향태 대표가 일정 내 동행한다.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인기 높은 일본 스키장의 30%는 북해도에 있다. 다른 지역에 비해 가까우며, 한 해 평균 5m이상 눈이 쌓여 설질이 뛰어나기 때문. 파우더 스노라 불리는 부드럽고 습기가 적은 눈 때문에 봄에도 스키를 탈 수 있으며 대부분 4월까지 운영 한다.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는 '샴페인 파우더 스노'라고 불리는데 다른 스키장에 비해 내륙에 위치해 눈이 습기가 거의 없고 샴페인 거품 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홋카이도 신치토세 공항에서 동쪽으로 150km 떨어져있으며 리조트까지 자동차를 타고 1시간 30분 걸린다. 총 17코스 슬로프가 있으며 가족형 리조트 답게 슬로프에는 타고 내릴 때 속도가 감소하는 스노에스컬레이터가 있어서 안전하다.

25개 스키 코스는 초, 중, 상급으로 나뉘며 초보자도 부담 없이 토마무의 자연과 스키의 스피드를 즐길 수 있다.

스키상품은 항공은 티웨이를 이용하며, 일정은 3월 13일~3월 16일까지 3박 4일이다. 왕복항공권, 유류택스, 토마무 숙박, 공항-호텔간 왕복 리무진 버스가 포함됐다.

특전으로는 파도풀장, 야외노천탕, 아이스빌리지, 렌탈 20%할인 등을 받을 수 있는 스노우카드가 증정된다. 요금은 성인 1인 기준 76만원 부터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