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에듀케어(대표 민양규)의 교구 중심 수학 전문 교육기관 '아담리즈수학'은 초등 1~3학년용 융합교과사고력 프로그램 'NEW 피타고라스 수학'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NEW 피타고라스 수학'은 '아담리즈수학'이 초등 교과과정의 학력 신장을 위해 기획한 융합교과사고력 프로그램으로 수학의 기초 개념과 사고력을 동시에 키울 수 있다. 본 프로그램은 아동의 발달에 적합한 '체험식 교구 활동',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스토리텔링', 개념 정립 및 의사소통능력을 배양하기 위한 '수학적 글쓰기, 발표 토론식 수업' 등으로 진행되며 4명 소수 정예로 90분간 구성된다. 또한 학습 목표와 아이의 반응을 지속적으로 확인하는 학부모 브리핑을 통해 가정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다.
'아담리즈수학'은 최근 교육업계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맞춤형 하이브리드' 학원의 하나로 전문 강사가 아이의 발달 상황에 적합한 학습 프로그램으로 집중 교육하는 방식을 택해 학부모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3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400여 종의 다양한 수학 교구를 활용, 수학을 놀이로 체험하며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수업은 1대 4 소수 정예 방식으로 진행돼 아이들의 적극성과 자발성을 이끌어주며 커리큘럼은 학습 효과와 성취도 향상에 도움을 주는 유아수학 과정, 초등예비 과정, 초등심화 과정으로 세분화되어 있다.
㈜미래엔에듀케어 교육개발실 황선희 실장은 "융합교육을 통한 창의적 인재 양성이 교육업계 최대의 화두로 자리 잡게 되면서 초등 교과와 영재 사고력을 동시에 키워주는 'NEW 피타고라스 수학'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꾸준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유아 수학 교육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