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 꼬달리가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2월 11일부터 3월 14일까지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를 겨냥한 단독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발렌타인 데이와 3월 화이트 데이를 맞아 연인들에게 건넬 선물을 고심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성별에 구애 없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꼬달리의 인기 제품 '플뢰르 드 비뉴'와 '테 드 비뉴' 등 향수 2종과 '뷰티 엘릭시르 100ml'로 구성된다.
향수 제품을 구매할 경우 해당 향수와 같은 향의 샤워젤 100ml가 추가로, '뷰티 엘릭시르'를 구매할 경우 꼬달리의 시그니쳐 향수 3종(플뢰르 드 비뉴, 테 드 비뉴, 제스트 드 비뉴)의 롤온타입 스틱이 랜덤으로 1종 추가 증정되며 모든 이벤트 제품은 자동 '특별 패키지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 제품 '플뢰르 드 비뉴'는 일년 중 6월의 단 며칠만 피는 포도꽃의 싱그러운 향을 담고 있으며 핑크 페퍼콘과 화이트 로즈의 생기 넘치고 섬세함과 워터멜론과 그레이프 프루츠, 삼나무와 만다린 오렌지가 어우러진 향이다. 또한 '테 드 비뉴'는 한 여름 날 해질녘의 포도밭을 거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감각적인 향으로, 화이트 머스크와 네롤리 그리고 오렌지 블로섬과 재스민의 섬세함이 담겨있다. 마지막으로 마돈나, 빅토리아 베컴 등 헐리우드 유명 인사들에게 사랑 받는 제품으로 유명한 '뷰티 엘릭시르'는 포도 추출물과 천연 에센셜 오일의 배합이 즉각적인 모공 수축과 안색 개선 효과를 줘 여성은 물론 많은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미국의 아이코닉한 패션 디자이너 로렌 스콧이 디자인한 '리미티드 에디션' 뷰티 엘릭시르를 만날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진다.
꼬달리 음재혁 이사는 "꼬달리의 2014년 첫 이벤트로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이 많은 연인들에게 사랑 받았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오늘부터 3월 14일까지 꼬달리 공식홈페이지(http://www.caudalie.co.kr/)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