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중문에 남제주 바다전망을 갖춘 럭셔리 휴양시설인 베이힐풀앤빌라(www.bayhill.co.kr)가 오픈했다. 베이힐풀앤빌라는 자연을 품은 독특한 건축과 섬세한 인테리어, 제주 고유의 돌담 및 산책로 등을 갖췄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올해 1월 개관한 베이힐풀앤빌라는 1개의 호텔동과 9개의 빌라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0개 객실 모두가 오션뷰로 7종류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다. 시설은 크지만 30개의 객실만을 운영한다. VVIP 서비스를 겨냥하고 있다.
모든 객실은 친환경소재의 인테리어와 헝가리산 구스침구, 유럽풍 최고급 조명, 가구 등으로 편안한 휴식에 중점을 두었고, 소규모 모임 및 파티를 위한 최고급 키친설비, 식기, 와인잔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각각의 객실은 독특한 컨셉으로 디자인 되어 있어 개별풀장과 자쿠지 이외에도 개인영화관, 노래방, 야외바비큐, 와인셀러 등의 다양한 시설을 여행의 목적이나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그 외 부대시설로는 제주식 프렌치 코스요리를 메인으로 하는 레스토랑 '박수기정'과 야외수영장, 바비큐장, 비즈니스센터, 세미나실 등이 있으며, 특히 길게 이어진 산책로를 걸으며 한라산과 주변 섬들이 이어진 풍경을 보고 있으면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기존의 단순한 취침위주의 숙소를 탈피하여 장시간 머물며 대화와 행복을 나눌 수 있는 모임형 기능을 부각시킨 힐링공간이라고 강조한다.
오픈기념으로 숙박 시 조식 또는 스페셜런치가 무료로 제공되며, 객실 내 미니 바 무료이용 및 웰컴후르츠와 모닝커피가 제공된다. 이외에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