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 동시간대 시청률 1위...키스신 모아보니 '달달'

by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 스페셜 방송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8일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7일 방송된 SBS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 시청률은 전국기준 10.0%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에서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1회부터 15회까지 내용 중 주인공 천송이(전지현 분)와 도민준(김수현 분)의 첫 만남 등 사랑이야기를 중점으로 편집됐다.

또한 도민준과 천송이의 꿈결키스, 15초키스, 시간정지키스, 이마키스는 물론 다섯 번째 동화 같은 기습키스 장면까지 두 사람의 5종 키스가 모두 공개돼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은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것처럼 그동안 공개됐던 모든 OST와 도민준과 천송이의 사랑이야기가 어우러져 두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 시청률에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 시청률이 높네요",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도 사람들이 많이 봤네요",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으로 SBS는 시청률 1위를 기록했네요",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에서 키스신 모습은 예술이었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과 동시간대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시청률은 6.8%를, KBS2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2'는 7.8%를 각각 기록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