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별에서 온 그대' 15회 성시경 OST 합류…"달달 보이스 끝판왕"

by

'별에서 온 그대' 15회 성시경 OST 합류

'별에서 온 그대' 15회에서 가수 성시경이 OST로 합류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15회에서는 도민준(김수현 분)이 천송이(전지현 분)에게 키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조연이 된 천송이는 길고 긴 촬영 대기시간을 기다리다 홀로 잠들었다. 천송이 촬영분이 취소됐으나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것. 잠에서 깬 천송이는 당황했다.

이후 천송이가 계단을 내려오다 다칠 뻔 했으나 도민준이 도와주지만 천송이는 "싫어하면 싫어하는 사람처럼 행동해라. 기다리지 말라니까 왜 기다리냐"며 소리쳤다.

결국 도민준은 돌아서 가는 천송이에게 초능력을 사용, 자신의 앞에 다시 데려다 놨고, 깜짝 놀란 천송이에게 도민준은 "내가 너한테 할 수 있는 가장 이기적인 짓"이라며 키스를 했다.

특히 이 장면에서 성시경의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감미로운 성시경의 목소리와 전지현 김수현 키스가 어우러지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성시경이 부른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은 "니가 숨 쉬면 따스한 바람이 불어와. 네가 웃으면 눈부신 햇살이 비쳐. 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 가끔은 내 어깨에 가만히 기대 주어서"라는 극 중 도민준의 심경을 표현한 가사로 눈길을 끈다.

'별에서 온 그대' 15회 성시경 OST 합류에 "'별에서 온 그대' 15회 성시경 OST 합류, 역시 달달 보이스에 끝판왕이다", "'별에서 온 그대' 15회 성시경 OST 합류, 역시 성시경", "별그대 15회 성시경 OST 합류, 노래 진짜 좋다", "'별그대 15회 성시경 OST 합류, 언제 공개되나?", "'별에서 온 그대' 15회 성시경 OST 합류, 이런 목소리는 성시경이 최고인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