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명절 증후군에 지친 며느리를 구출하라

by

명절 연휴가 지나고 나면 고된 가사일로 인해 어김없이 명절 증후군이 찾아온다.

올해 명절은 주말이 겹쳐 4일 동안 연휴가 이어지지만 손님맞이를 계속해야 하는 주부들은 연휴가 긴 것이 좋지만은 않다.

이번 설에도 음식 장만과 손님맞이로 고생한 대한민국 며느리를 위해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을 선사할 수 있는 '힐링' 아이템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업계들은 명절 증후군에 시달리는 주부를 구출하기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상급 샴페인으로 피로를 잊자

샴페인은 부드러운 버블과 향긋한 향으로 축적된 피로를 해소하기에 제격이다. 세계적인 가수 마돈나가 즐겨 마신 샴페인 '도츠' 브랜드는 여성들을 위한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그 중 '도츠 브륏 클라식'은 서양 산나무꽃 등 흰 꽃에서 우러나는 향과 잘 익은 과일의 향긋함으로 경쾌한 기분을, 그윽한 아로마향으로 심신에 안정을 가져다 준다. 명절 가사노동으로 지친 주부들에게 힐링을 선사해 줄 수 있다. 특히 샤르도네 포도의 신선함과 피노누아 포도의 우아함, 풍부함이 조화를 이루며 첫 번째로 압착한 포도즙만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맛도 즐길 수 있다.

와인 수입전문기업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도츠 브륏 클라식은 홍콩 제일의 호텔이자 세계 10대 호텔 중 하나로 손꼽히는 페닌슐라호텔이 하우스 샴페인으로 선택할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와인"이라며 "진한 과일향과 풍부한 아로마 향기로 주부들의 명절 증후군을 달래며 평안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휴식은 이렇게

테라피 패키지를 이용해 일상을 벗어나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롯데호텔서울은 주부들이 프리미엄급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아내사랑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에서는 주니어 또는 스위트 클럽 룸에서 1일 숙박과 클럽 라운지 2인용 혜택이 주어진다. 만약 어린이 자녀 동반을 동반한다면 조식 뷔페로 대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고단함을 녹일 수 있는 설화수 스파 순환회복 프로그램(1인)을 비롯해 스파 50% 할인권, 한식당 무궁화의 특별 설 디너(2인) 등이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인터넷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어깨 주물주물 시원한 안마기

온몸 구석구석 쑤신 곳을 시원하게 안마해주는 효자 안마기가 인기 힐링 아이템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휴테크의 '바디렉스 마사지기'는 인체에 꼭 맞춘 편안한 디자인으로 전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목과 어깨는 높낮이와 방향을 조절해 주무름과 지압으로, 등과 허리에는 상하롤링 주무름 마사지와 상하수직 지압으로 마사지해 피로를 풀어준다. 뿐만 아니라 간단한 조작으로 쉽게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면 의자나 쇼파 등에 안착시켜 사용 가능해 공간 활용도가 높다. 무엇보다 한국마사지기협회의 공식인증을 받은 마사지장치 특허 획득을 비롯 세련된 스타일로 디자인 특허획득까지 얻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