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세영 깜찍한 설날 인사 "웃는 얼굴로 올해도 함께해요"

by

MBC '우리 결혼했어요'와 영화 '패션왕'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배우 박세영이 설날 아침인 1월 31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팬들에게 깜찍한 설 명절 인사를 남겼다.

박세영은 예쁘게 손하트를 그린 사진과 함께 "모두들 이번 설에 푹 쉬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새해에는 어디 아프지 말고, 항상 행복하고, 우리 웃는 얼굴로 올해도 함께해요~♥ 2014년은 당신! 의 해가 될거에요~^^"라고 팬들에게 명절 인사를 남겼다.

특히 사진 속 박세영의 쏟아질 것 같은 커다란 눈망울과 깜찍한 손하트가 눈길을 모은다.

박세영의 소속사에 따르면 박세영은 큰집이라 귀여운 조카들과 함께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고 있다. 박세영의 깜찍한 명절인사에 팬들은 "우결 잘 보고있어요" "눈이 쏟아질 것 같아요!" "세영 언니도 즐거운 설 명절!" 등 다양한 반응을 남기며 화답했다.

박세영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2PM 장우영과 함께 새 커플로 투입되어 '투영커플'로 사랑받고 있다. 여성스러운 외모와는 또 다른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과 눈치 백단의 섬세한 배려가 반전매력으로 다가간 것.

박세영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그간 '신의' 노국공주, '학교 2013' 송하경 등 차가운 냉미녀 역할을 주로 선보였던 박세영의 의외로 솔직하고! 털털한 실제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