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플랫은 모바일 전략 소셜게임 '제국시대'에서 신규 유저 특별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제국시대'는 잔다르크, 삼국지의 관우 등 역사 속 영웅들을 자신의 장수로 영입해 국가를 세우고,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해 최강의 국가를 목표로 하는 게임으로 500대500의 실시간 군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유저를 위한 특별 이벤트로 기간 내에 5레벨만 달성해도 렌즈형 카메라(소니 DSC-QX100), 블루투스 스피커(Bose SoundLink Mini), 문화상품권 1만원권에 자동응모 되며, 캐릭터 생성만해도 게임 내 최고 등급인 6성급 레어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의 파격적인 보상을 내세우고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내에 진행 중인 '설 기념 이벤트' , '추천인 이벤트' 까지 활용하면 다른 기간에 시작하는 것보다 훨씬 유리한 위치에서 시작할 수 있어 플레이를 고려하고 있다면 지금이 적기라고 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제국시대'는 지난해 11월에 첫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까지 35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게임이다. 이를 바탕으로 오픈 한달 만에 신규 서버를 오픈했고, 현재도 꾸준히 상승 중인 상태로 조만간 대형 업데이트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제국시대'의 신규 유저 특별 모집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관련된 모든 소식은 공식카페(cafe.naver.com/clashofempires)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lashofempir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