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스스톤', 이제 온게임넷에서 '하스스톤:아옳옳옳'으로 즐겨라!

by

게임채널 온게임넷이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신작 컬렉터블 카드 게임 '하스스톤'으로 진행하는 최초의 프로그램을 런칭한다.

온게임넷은 라이브 배틀 형식의 프로그램 '하스스톤 : 아옳옳옳~'을 생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방송에 참여할 시청자를 모집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자사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본인이 직접 만든 카드덱 스크린샷과 함께 MC들에게 전하는 도전장을 온게임넷 홈페이지 (www.ongamenet.com) 또는 '하스스톤 아옳옳옳' 페이스북 (www.facebook.com/ognaororor)에 올리면 방송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워크래프트'의 몬스터 멀록의 울음소리를 형상화한 프로그램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 '하스스톤'은 '워크래프트'의 각 직업을 대표하는 아홉 명의 영웅들을 조종해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하수인을 소환해 대결하는 블리자드 최초의 무료 게임이자 디지털 전략 카드 게임으로 현재 오픈 베타를 진행 중이다.

이 프로그램을 연출한 온게임넷 김진욱 PD는 "새롭게 런칭할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하스스톤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전하며, "딱딱한 대결 형식이 아니라 출연자와 시청자가 따뜻한 방 안에서 카드 놀이를 하듯이 즐겁게 게임하는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주문했다.

자칭 '판타스톤 포'로 이름 붙여진 엄재경, 김태형, 김정민, 박태민 등 4명의 MC가 진행할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2월 11일 오후 9시에 첫 회를 방영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