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통해 캐스팅
배우 김수현이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툴트론'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 된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촬영 비중에 대한 관심이 높다.
28일 한 매체는 김수현이 40여 명의 여배우와 함께 '어벤져스2' 오디션을 거쳐 캐스팅 된 사실을 보도했다. 특히 지난해 12월 조스 웨던 감독은 한국을 직접 방문해 최종 오디션을 진행했는데, 40명의 여배우 중 톱스타급 여배우 10명도 포함된 사실이 알려져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만 김수현 소속사 관계자는 "오디션에 참여한 것은 사실이지만 합류 여부에 대해서는 최종 답을 기다리는 중이다"고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매체는 신인인 김수현이 캐스팅 된 이유에 대해 유창한 영어 실력과 탄탄한 몸매, 신비로운 이미지가 할리우드 제작진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김수현은 '어벤져스2' 중반부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돕기 때문에 예상 밖의 큰 비중을 맡았으며, 이 과정에서 로맨스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어벤져스2'에는 김수현과 제임스 스페이더 외에는 새로운 캐릭터는 등장하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보안유지를 위해 제작사인 디즈니와 마블 측은 공식 확인을 꺼리고 있다고 알렸다. 정보가 미리 새어나가 비밀 유지를 원했던 제작사 측이 상당히 곤혹스러워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들리지만 미국 본사와 협의 후에 조만간 공식 발표를 할 준비를 하고 있기도 하다.
한편 2015년 5월 미국에서 개봉될 예정인 '어벤져스2'에 한국배우가 출연한다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통해 캐스팅 됐구나",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통해 할리우드 감독눈길 사로잡았네",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좋은 결과, 탄탄한 몸매가 역시 할리우드 스타일",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심사위원 반할만한 완벽한 몸매에 신비로운 이미지, 유창한 영어까지 완벽조합이다",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누구와 로맨스까지 펼칠까",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통과? 영화에서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통해 캐스팅, 제작사 빨리 공식입장 밝혀 주시길",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신비감 불러일으키는 미모"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