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만드는 리얼 코스메틱 브랜드 '언니 레시피'가 화장품을 함께 만들어 나갈 품평단 50명을 모집한다.
'언니 레시피'는 화장품 경험이 많은 여성들의 뷰티 노하우를 담은 화장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에스테틱 브랜드 'A.H.C'와 소녀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 등을 운영하고 있는 (주)카버코리아의 새로운 코스메틱 브랜드다.
'언니 레시피'의 품평단 신청 자격은 화장품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가득한 20대 후반에서 30대 후반의 '언니'로, 자신만의 뷰티 시크릿을 마음껏 전술하고 싶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품평단에게는 매 월 (주)카버코리아 화장품이 선물로 증정되며 (주)카버코리아가 보유한 브랜드의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매월 정기 모임 시 특별한 선물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신청은 오는 2월 2일까지 뷰티 전문 온라인 카페인 '파우더룸(www.powderroom.co.kr)'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언니 레시피'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sisterrecipe)에 접속하여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후 '카페 파우더룸' 이벤트 페이지에 간단한 신청 이유 등을 댓글로 기재하면 된다.
'언니 레시피' 품평단의 당첨자는 오는 2월 4일 개별 통보하며, 2월 8일(토)에 가산 디지털단지 소재의 (주)카버코리아의 사옥에서 품평단 정기 모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카버코리아 마케팅팀 김옥엽 부장은 "다년간 시행착오 끝에 얻은 언니들의 값진 뷰티 경험을 거울 삼아 만드는 소비자 맞춤 리얼 코스메틱이 될 것"이라며,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의 뷰티 전문가나 화장품에 대해서 전문가 못지 않은 모델, 파워블로거 등도 참여할 예정이며 국내 최고의 화장품 연구진이 품평단의 아이디어를 실제 화장품으로 담아낼 예정이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