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배우 정만식, 청취자들과의 약속 지켰다! 공약은 무엇?

by

배우 정만식이 청취자와의 약속을 지켰다.

정만식은 25일 오후 부산에 있는 한 극장에서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 무대 인사 후 직접 제작한 포스터를 관객에게 전달했다.

이 같은 이벤트는 앞서 정만식이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해 내걸었던 공약을 지킨 것.

지난 25일 오후 방송한 '컬투쇼'에 출연한 정만식은 '남자가 사랑할 때' 개봉 소식과 함께 방송 당일 부산에서 무대 인사를 한다며 "이 방송을 듣고 왔다는 분에게 '남자가 사랑할 때' 배우들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를 선물로 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부산 무대 인사 현장에 '컬투쇼'를 듣고 온 관객은 두 명. 이 중 한명을 선발해 정만식 단독으로 등장한 자체제작 포스터를 건넸다.

정만식의 소속사 바를정 엔터테인먼트의 임정배 대표는 "정만식 단독 포스터를 직접 제작해서 이날 현장에 오신 관객분에게 드렸다. 라디오를 들은 청취자를 무대 인사를 통해 직접 만날 수 있는 뜻깊은 행사였다. 이 같은 이벤트를 통해 영화 흥행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감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만식은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황정민(태일 역)의 친구이자 그가 일하는 사채업체의 사장 '두철'로 분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