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음악쇼', 유희열-윤종신-이적-샤이니 종현-유세윤 첫만남 공개

by

KBS2 '음악쇼'가 다섯 MC들의 소감을 공개했다.

'음악쇼'는 유튜브와 KBS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티저 예고편 남동(남자들의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MC를 맡은 유희열 윤종신 이적 유세윤 샤이니 종현의 첫 만남이 담겼다.

유희열은 "회의 당시 음악에 관련된 프로그램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작년 초부터 나온 얘기다. 제작진이 반년 동안 준비했다더라"고 밝혔다. 종현은 "맨 처음 매니저에게 캐스팅 얘기를 들었을 때 정말 놀랐다"고 전했다. 윤종신은 "우리가 모인 것만으로 수위가 높을 거라 생각하지만 그건 아니다"고 강조했다.

유희열은 "음악이란 단어가 들어가 민감했다. 뭘 어떻게 해야할 지 고민 많이 했다"며 "이번 멤버들과 이야기가 하고 싶다. 음악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이야기가 나올 것 같다"고 밝혔다. 윤종신은 "음악을 열심히 갖고 놀겠다"고, 이적은 "왁자지껄 놀다가도 음악이 멋지고 소중한 것이란 걸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음악쇼'에 대한 궁금증을 만들었던 1차 티저 예고편과는 달리 2차 티저 예고편은 '음악쇼'를 이끌 다섯 MC들의 속내와 각오를 가감없이 담았다. 다섯 MC가 음악이란 소재를 얼마나 맛깔스럽게 갖고 놀 것인지, 지금껏 보지 못한 색다른 스타일의 음악 토크쇼를 만나게 될 것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음악쇼'는 31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