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태진아, 뮤뱅서 '비진아' 결성…'라 송' 콜라보레이션 무대'
가수 비와 태진아가 뭉친 '비진아'가 '라 송(La Song)'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비진아의 '라 송'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펼쳐졌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비의 '라 송'에 태진아 히트곡 '동반자' 무대 영상이 합성된 패러디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비와 태진아의 이름을 합친 일명 '비진아' 영상은 뜨거운 인기를 얻었고, 이에 비는 태진아 측에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제안했고 태진아는 흔쾌히 수락했다.
이날 비는 블랙 슈트 차림으로 등장해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 스페셜 게스트 태진아가 비의 '라 송' 의상인 헤어밴드와 퍼 재킷 등 히피 스타일을 그대로 갖춰 입고 나타나 '비진아'가 완성됐다.
얼굴에 입술 도장까지 새긴 태진아는 경쾌한 목소리로 '라 송' 후렴구인 '라라라'를 열창했다. 또한 비와 함께 나란히 서서 댄스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웃음기 하나 없는 진지한 표정으로 무대에 임했다. 비 또한 웃음을 참고 무대에 집중했으나 태진아의 표정 연기에 결국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이 화면에 포착됐다.
비진아의 라송 무대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음악프로 보면서 오랜만에 빵 터졌다", "태진아 피처링으로 진작 해야했다", "태진아 혼신의 무대", "비진아 앞으로 계속 같이 활동해주세요", "비진아가 뭔지 오늘 처음 봤는데 대박 웃기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비와 태진아 외에 걸스데이, B1A4, 에일리, 달샤벳, 코요태, 레인보우 블랙, AOA, 럼블피쉬, 김종서 GOT7, 홍대광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