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나비 vs '아레나' 경리 몸매 대결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와 가수 나비의 아찔한 몸매 대결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맥심' 나비 vs '아레나' 경리 2월호 몸매 대결"이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의 사진이 비교돼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나비와 경리는 볼륨감 넘치는 아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경리는 남성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2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고, 나비는 남성지 'MAXIM' 2월호의 표지 모델로 나서 남성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화보 속 경리는 화이트 셔츠의 단추를 풀어 헤치고 과감한 가슴골을 노출하며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나비는 블랙 튜브톱 드레스에 볼륨감 넘치는 가슴을 드러내고 아찔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맥심' 나비 vs '아레나' 경리 몸매대결을 접한 네티즌들은 "'맥심' 나비 vs '아레나' 경리 몸매대결, 우열을 가리기 힘든 대결이다", "'맥심' 나비 vs '아레나' 경리 몸매대결, 둘 다 볼륨감 최고", "'맥심' 나비 vs '아레나' 경리 몸매대결, 둘 다 아찔한 몸매다", "'맥심' 나비 vs '아레나' 경리 몸매대결, 2월에는 두 잡지 모두 사야겠다", "'맥심' 나비 vs '아레나' 경리 몸매대결, 난 개인적으로 경리가 이겼다고 생각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