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환이 일일 마이크맨으로 변신한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4일) 박유환이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esyuhwan)에 일일 마이크맨 변신 인증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4장에는 박유환이 현재 '이우영'역으로 출연중인 tvN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3>의 배경이 되는 홈쇼핑회사 뉴브랜드팀 사무실에서 음향 감독님의 도움을 받아 마이크를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박유환은 세트장 천장에 닿을 만큼 큰 마이크를 들고서도 천진난만한 미소를 짓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같이 출연하는 선배님들이 행동 하나하나가 '이우영'같다고 한다던데, 사진 보니 정말 캐릭터에 푹 빠진 것 같다", "뭐든 열심히 하는 귀요미 신입사원이니까 음향팀에서도 예쁨 받을 듯!", "작품에서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애교 많은 막내인 것 같다. 음향감독님 아빠미소 보이심", "검은 점퍼 입고 있어도 패셔너블해 보인다. 옷이 사람발 받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로맨스가 필요해3'에서 박유환이 맡은 '이우영'은 팀 내 막내이자 청일점으로, 일에 집중할 땐 누구보다 열정 넘치는 모습을 드러내는가 하면 애교까지 갖춰 '욕심나는 귀요미 신입사원' 캐릭터를 완성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또한, 작품에서 매회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며 '스윗댄디룩'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겨울기자 win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