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의 이민혁이 짜릿한 복근으로 '맨즈헬스'의 커버를 장식했다.
이민혁은 맨즈헬스 2월호의 표지 모델로 낙점, 꽃미남의 얼굴과 상반되는 남성적인 바디라인을공개해 놀라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민혁은 커버에서부터 조각한 듯 완벽한 복근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완벽남'의 매력을 강하게 어필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비투비 이민혁의 끊임없는 자기관리'라는 부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와 인터뷰에서 이민혁은 촬영을 앞두고 일주일간 혹독한 강행군을 펼친 일화를 공개하면서 오랜 세월 운동으로 단련된 탄탄한 몸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화보에서 거친 느낌의 복서로 변신한 이민혁은 꽃미남 비주얼로도 강렬한 매력을 선사하며 '상남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아이돌 육상 대회'의 MVP, '출발 드림팀'의 5관왕 레전드를 쓴 아이돌 운동 능력 종결자로 유명세를 탔던 만큼 평소 운동을 게을리하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화보 곳곳에서도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드러난다.
이민혁은 노래, 랩메이킹, 춤, 연기, 예능뿐만 아니라 '드림팀 왕중왕전' 우승을 거머쥔 바 있고 수준급의 아크로바틱에도 두각을 나타내며 평소 철저하게 목표한 것을 다져나가는 근성과 완벽주의에 가까운 노력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기대주로 손꼽히고 있다.
이민혁은 현재 비투비의 새 음반 준비에 한창이며, 이민혁의 퍼펙트 복근화보는 맨즈헬스 2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