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걸그룹 타이니지의 멤버 도희가 실제 키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녀가 키 덕분에 타이니지 멤버에 뽑힌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비틀즈코드 3D' 응답하라 1994 특집에는 도희와 손호준, 제이민, 이상민, 채리나 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도희는 "걸그룹 타이니지가 키 작은 멤버를 뽑고 있었고 내가 그 오디션을 보면서 그룹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제이민은 "원래 나랑 다른 멤버 두 명이 있었는데 키가 안 컸다. 아예 키 작은 콘셉트로 가자고 하더라. 그때 도희가 들어왔고 키가 작은데 목소리가 굉장히 좋았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MC 미르는 도희의 실제 키를 물었고, 제이민은 "주위 사람들이 너를 작게 보니까 이참에 실제 키를 공개하는 게 낫다"고 말했다.
제이민의 말을 들은 도희는 "내 키는 정확하게 151.8cm다"라고 고백했다.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을 접한 네티즌들은 "타이니지 도희 키 고백, 진짜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다", "타이니지 도희 키 고백, 완전 귀여워", "타이니지 도희 키 고백, 작아서 매력 있는 듯", "타이니지 도희 키 고백, 작은 키 때문에 걸그룹에 들어간 거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