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이어 과거 19금 아찔 화보 눈길

by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걸그룹 타이니지의 멤버 도희가 실제 키를 공개한 가운데, 과거 그녀의 19금 화보사진이 새삼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비틀즈코드 3D' 응답하라 1994 특집에는 도희와 손호준, 제이민, 이상민, 채리나 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도희는 미르가 실제 키에 대해 묻자 대답하지 않은 채 그를 노려봤다. 이에 제이민은 "주위 사람들이 (실제보다)작게 보니까 이야기하는 게 낫다"고 말했다.

그러자 도희는 "정확하게 151.8cm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도희의 고백에 MC 신동은 "크게 봤는데 실제 키가 더 작다"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지난해 남성 월간지 'MAXIM (맥심)' 12월호와 최근 온스타일 '패션킬라(Fashion Killa)'에서 공개된 화보 속 몸매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도희는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이며 허벅지를 드러내며 섹시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뽐내고 있는가하면, 감춰진 볼륨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을 접한 네티즌들은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은근히 글래머네",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19금 아찔 화보 대박이다",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하의실종 패션도 완벽 소화",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키 작다더니 비율이 좋아서 그런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