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217cm 최홍만 옆에 서니 '완전 꼬꼬마'

by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걸그룹 타이니지의 멤버 도희가 실제 키를 공개한 가운데, 최홍만의 과거 인증샷이 새삼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비틀즈코드 3D' 응답하라 1994 특집에는 도희와 손호준, 제이민, 이상민, 채리나 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도희는 미르가 실제 키에 대해 묻자 대답하지 않은 채 그를 노려봤다. 이에 제이민은 "주위 사람들이 (실제보다)작게 보니까 이야기하는 게 낫다"고 말했다.

그러자 도희는 "정확하게 151.8cm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도희의 고백에 MC 신동은 "크게 봤는데 실제 키가 더 작다"고 농담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와 함께 도희가 속한 '미니돌' 타이니지 멤버 명지와 최홍만과 함께 찍은 인증샷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타이니지 멤버인 도희(151㎝), 명지(159㎝)는 최홍만 앞에 나란히 서서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키 217cm에 달하는 최홍만 앞에서 151cm의 도희는 인형처럼 앙증맞은 모습. 더욱이 도희는 굽이 있는 신발을 신었음에도 아담한 키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을 접한 네티즌들은 "타이니지 도희 키 고백, 최홍만 옆에서 보니 진짜 작다",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최홍만 옆에서니 완전 꼬꼬마",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최홍만 뒤에 서면 안 보일 듯", "타이니지 도희 실제 키 고백, 66cm 차이면 대체 어느 정도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