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2NE1, 월드투어 멤버별 티저 공개. 민지-산다라박, 화려하게 변신

by

2NE1의 2번째 월드투어 'AON(ALL OR NOTHING)' 멤버 티저가 공개됐다.

17일 0시 YG 공식블로그(www.yg-lige.com)에는 민지와 산다라박의 월드투어 티저 이미지가 게재됐다. 산다라박은 우주공간을 배경 삼아 화려한 메이크업과 볼드한 액세서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판타지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겨 산다라박의 또 다른 변신을 엿볼 수 있다.

민지 역시 우주공간을 배경 삼아 독특한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민지는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과 패셔너블한 네일 아트로 이목을 모았고 특히 에메랄드 빛의 긴 머리칼을 늘어뜨려 색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단발머리를 주로 보여주던 민지였기 때문에 팬들의 반응도 더욱 폭발적이다.

지난 15일, 월드투어와 새 앨범 타이틀명 '2NE1 AON (ALL OR NOTHING)'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는 2NE1은 멤버별 티저 공개로 더욱 궁금증을 자극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박봄과 CL의 티저 이미지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티저 이미지를 본 팬들은 '2NE1 이번 콘셉트 진짜 대박이다', '민지, 산다라박 분위기 장난 아니다', '박봄과 CL 이미지도 기대된다' 등 즐거운 기대감을 드러냈다.

2NE1의 2번째 월드투어는 한국, 일본, 중국 등 9개국, 서울, 홍콩, 싱가포르, 요코하마 등 13개 도시에서 17회 공연이 예정돼 있으며 오는 3월 1일과 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기점으로 월드투어 포문을 연다.

작년 한 해 활발히 활동을 펼쳤던 2NE1의 노련하고 여유 있는 라이브와 퍼포먼스는 물론, 이들의 첫 월드투어를 함께한 세계적인 연출가 트래비스 페인과 스테이시 워커가 이번에도 함께 하는 것으로 알려져 공연 연출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

항상 새로운 변신을 통해 파격과 개성을 보여줬던 2NE1이기에 이번 '우주 콘셉트'를 통해 어떤 공연, 어떤 앨범을 선보일 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