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빠 쌍둥이를 만난 아기, “아빠가 분신술을?” 흔들리는 동공 ‘폭소’

by

'아빠 쌍둥이를 만난 아기'

'아빠 쌍둥이를 만난 아기'의 영상이 공개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해외 동영상 사이트 라이브릭(Live Leak)과 유튜브를 통해 '아빠 쌍둥이 만난 아기' 영상이 게재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현관문 밖에서 아기를 안고 있는 아빠의 모습에서 시작된다. 잠시 후 현관문이 열리고 안으로 들어서는 부녀(父女)를 반갑게 맞이하는 한 남성, 바로 아기 아빠의 쌍둥이 삼촌이 등장한다.

삼촌을 처음 본 아기는 놀란 표정으로 두 눈이 휘둥그레진 채 삼촌이 손을 내밀자 잠시의 망설임도 없이 그의 품에 쏙 안겼다. 아기는 아빠와 삼촌을 번갈아 쳐다보며 어안이 벙벙한 표정을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빠 쌍둥이 만난 아기 영상에 네티즌들은 "아빠 쌍둥이를 만난 아기, 쌍둥이는 처음 볼 듯", "아빠 쌍둥이를 만난 아기, 저 나이에 정말 당황했겠네", "아빠 쌍둥이 만난 아기, 너무 귀여워", "아빠 쌍둥이를 만난 아기, 얼마나 혼란스러울까", "아빠 쌍둥이 만난 아기, 아빠가 여러 명 인줄 알겠다", "아빠 쌍둥이 만난 아기, 삼촌도 아빠로 착각하는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