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리지 영어실력 "외고 진학 위해 어릴 때부터 조기교육 받아"

by

'리지 영어실력'

애프터스쿨 리지가 자신의 영어 실력에 대해 입을 열었다.

1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는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리지는 앞서 지난해 12월 방송된 파일럿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영어 실력에 대해 "그건 기본이다. 내가 외국어 고등학교에 진학하려다 떨어졌다. 엄마가 어릴 때부터 조기교육을 많이 시키셨다. 그래서 그 정도의 영어는 아직 기억하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실 내가 보통 학생이었으면 그 정도 영어 실력에 '그냥 그런가 보다'할 수 있지만 연예인이 되고 나서 쓰니 주변에서 '영어 잘한다. 어디 살다 왔냐'고 칭찬을 하더라"며 부끄러운 듯 웃었다.

리지 영어실력 공개에 네티즌은 "리지 영어실력, 외고 진학할 정도의 실력", "리지 영어실력, 조기교육 많이 받은 귀한 딸", "리지 영어실력, 실제로 잘하는구나"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은 새로운 형식의 뷰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난생처음 뷰티 에디터에 도전한 애프터스쿨의 좌충우돌 리얼 취재 모습들이 낱낱이 공개된다. 지난해 12월 2회에 걸쳐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된 뒤 뜨거운 관심을 받아 1월 정규 편성이 확정됐다. 21일 오후 9시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