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다이어트식단'
'18kg 감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정준하 다이어트 식단이 화제다.
14일 케이블채널 tvN시트콤 '감자별' 제작진은 카메오로 나선 정준하가 촬영 현장에서 고경표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서 두 사람은 훈훈한 투샷으로 시선을 모으는 가운데, 특히 최근 폭풍 다이어트에 성공한 정준하의 쏙 빠진 볼살과 날렵해진 몸매가 눈길을 끈다.
이에 정준하가 다이어트 시작과 함께 자신의 트위터에 남겼던 다이어트 인증샷이 새삼 관심을 끌고 있다. 당시 그는 "다이어트 돌입. 점심 닭 가슴살, 고구마, 토스트 한 쪽. 이렇게 한 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아메리카노와 닭 가슴살, 토스트, 오렌지 등이 담겨 있어 '식신' 정준하와는 어울리지 않는 간소한 식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정준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밀라노 특집'에서 모델에 도전하기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 한 달 동안 약 18kg를 감량하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정준하 다이어트 식단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준하 다이어트 식단, 저렇게 간소하게 먹고 운동하니 살이 빠질 듯", "정준하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도 좋지만 건강도 신경 쓰길", "정준하 다이어트 식단, 진짜 배고프겠다", "정준하 다이어트 식단, 열정 대단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