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지현 남편, 최강 스펙 '엄친아' 외모마저 완벽 "진정한 능력자"

by

전지현 남편, 로열 패밀리

배우 전지현의 남편이 인터넷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전지현 남편 최준혁 씨에 관한 사진과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전지현의 남편 최준혁 씨는 고려대학교 출신으로 현재는 국내 굴지 대기업을 능가하는 미국 최대은행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에 근무하고 있는 금융권 종사자로 알려졌다. 과거 방송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 최 씨는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로 연예인 못지않은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또한 재계와 문화계를 아우르는 최 씨의 화려한 집안배경도 관심을 끈다. 최 씨는 미국 뉴욕 맨하튼에 한국박물관을 개관한 '패션계 거물'인 유명 한복 패션 디자이너 이영희의 외손자로 아버지는 자산운용 회사의 회장님이며, 어머니는 패션 디자이너 이정우다. 전지현의 시아주버니가 되는 최 씨의 형 최준호는 과거 힙합그룹 엑스라지 멤버로 연예계 활동을 한 적이 있으며, 2012년 10월 싱가포르 재계 1위 그룹 외동딸과 결혼했다.

전지현은 남편 최 씨와 어린 시절부터 알고 지냈으며, 친구 사이로 지내던 중 병간호를 하다 연인관계로 발전해 지난 2012년 4월 13일 결혼식을 올렸다.

전지현 남편 소식에 네티즌들은 "전지현 남편 진짜 능력자", "전지현 남편 완전 엄친아에 모든 걸 다 가졌네", "전지현 남편 사실도 부러운데 이건 뭐 범접할 수 없다", "전지현 남편 되려면 저 정도는 되어야하는 구나", "전지현 남편 진짜 잘생겼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