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가 설을 맞아 열대과일 망고와 견건과류로 구성된 6종 선물세트를 내놨다.
망고식스 설 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쇼핑식스(www.shoppingsix.co.kr)를 통해 24일까지 판매한다.
망고는 지난해 수입과일 중 단연 두각을 나타낸 품목이다. 이국적 느낌과 달콤한 맛, 베타카로틴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것이 인기 요인이다.
망고식스는 필리핀산 카라바오 망고 세트 2.5kg(9개 기준)를 3만9000원에 판매한다. 카라바오 망고는 당도가 높기로 유명하다.
과일보다 저렴하고 간편하게 휴대하며 과일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는 견건과류 선물세트도 있다.
호두, 볶음아몬드, 건망고, 건파인애플, 건코코넛, 씨를 뺀 건 자두 등 6종 세트는 3만원, 3종 세트 A형(볶음아몬드, 호두, 건코코넛)과 B형(건망고, 건파인애플, 씨를 뺀 건자두)은 1만5000원이다.
대표적 견과류인 호두와 아몬드는 노화방지와 피부 미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다. 호두는 뇌 건강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많고 최근에는 당뇨병 예방 및 다이어트 효과도 밝혀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아몬드는 미국 타임지가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선정할 만큼 영양소가 풍부하다. 특히 콜레스테롤과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E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건망고와 건자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건파인애플과 건코코넛은 식이섬유를 함유해 변비에 좋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