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니콜, 日앱 게임서 탈퇴 확정 전부터 '4인 체제'…팬들 "너무해"

by

'니콜 사진삭제'

카라 멤버 니콜의 탈퇴가 확정된 가운데 일본에서는 이미 탈퇴 공식화 전부터 단체 사진에서 니콜 이미지가 삭제된 사실이 알려졌다.

지난 10일 일본 인터넷언론 히가시스포웹에 따르면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I Love Music'은 9일 게임 업데이트를 하면서 타이틀 화면에 표시된 카라 단체 사진에서 니콜의 이미지를 삭제했다.

오늘(14일)에서야 니콜의 팀 탈퇴가 공식화됐지만,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 화면에는 이미 니콜의 탈퇴를 확정한 듯 사진을 삭제해 일본 팬들의 분노를 샀다.

니콜 사진 삭제를 접한 네티즌들은 "니콜 사진 삭제 너무하네", "니콜 사진 삭제, 탈퇴도 전인데 실망이다", "니콜 사진삭제, 빠른 행보에 실망", "니콜 사진 삭제, 왜 그렇게 빨리 삭제했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라의 소속사 DSP 미디어 측은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7년여간 카라의 멤버로 함께 동고동락해 온 멤버 니콜이 2014년 1월 16일부로 DSP미디어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된다"고 니콜의 탈퇴를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카라로서 활동은 아쉽게 마무리되지만 새로운 시작을 준비 중인 니콜을 함께 응원해 주시길 부탁한다"며 "카라는 올 한 해 개별 연기활동과 앨범 발표 등 활발한 활동을 계획 중이다.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뵐 카라 멤버들에게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큰 응원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