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니스프리, '메마른 남성 피부에 촉촉한 단비를!'

by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남성용 초강력 수분크림 포레스트 포맨 '울트라 올인원 크림'를 출시했다.

신제품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울트라 올인원 크림'은 남자의 5가지 건조한 피부 고민 ▲피부 건조 ▲당김 ▲하얗게 일어난 각질 ▲거친 피부결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한 번에 관리해주는 초강력 수분크림으로, 면도나 야외활동 등으로 여자 피부 보다 수분 장벽이 쉽게 약해지고, 쌀쌀한 겨울 날씨에 노출되어 더 건조해지기 쉬운 남자 피부를 위해 개발되었다.

'울트라 올인원 크림'은 천연보습성분이 피부 속에 수분을 채워주고,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피부 장벽을 메워주며, 마지막으로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신제품에 함유된 AHA 성분은 여성보다 두꺼운 남성 피부의 거칠고 하얀 각질을 고르게 정돈시켜주며, 바르면 스르륵 녹는 가벼운 텍스처는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울트라 올인원 크림' 출시에 맞춰 포털사이트 다음(Daum)에 인기리에 연재중인 무협 웹툰 '무장'의 김철현 작가와 협업하여 웹툰 '포내수투 숲의 협객' 3편을 제작했다. 이는 메마른 세상을 수분으로 구하는 영웅의 이야기로 '울트라 올인원 크림'의 강력한 수분 능력을 함축적으로 담아낸 무협 웹툰이다.

이니스프리는 지난 8일, 온라인 사이트(http://www.innisfree.co.kr/event/forest/event.jsp)를 통해 '포내수투 숲의 협객 - 예고편'을 사전공개 한데 이어 13일, 1부 본편을 공개하며 SNS 공유 시 신제품 '울크라 올인원 크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20일에는 2부 본편과 나만의 엔딩 댓글남기기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오픈 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의 김윤혜 팀장은 "이니스프리는 수분 케어가 익숙하지 않은 남성 타겟의 흥미를 유도하고자 남성들이 즐겨보는 무협 장르를 도입, 웹툰 <포내수투 숲의 협객>을 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더불어 "김철현 작가의 웹툰 '무장'은 이미 탄탄한 팬 층을 거느린 완성도 있는 작품으로, 기존의 컨셉은 유지하면서 새로운 스토리를 개발해 이니스프리 웹툰을 만들었다. 남성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포레스트 포맨 '울트라 올인원 크림 (25,000원/100ml)'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이니스프리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