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G생명과학, '리튠프로바이오 밸런스' 특별판매

by

LG생명과학이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리튠 프로바이오 밸런스'를 특별판매한다.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증진시켜주는 기능을 하는 이 제품은 오는 17일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리튠 프로바이오 밸런스'는 LG생명과학의 연구원들과 서울스카이병원 원장 강세훈 박사의 공동 연구로 개발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리튠프로바이오 밸런스'는 한 캡슐에 10종의 복합유산균 500억마리가 투입돼 현대인의 몸에 꼭 필요한 유익균과 해로운 유해균의 밸런스를 조절한다. 동시에 면역세포의 70%가 들어있는 장 건강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면역력도 증진시켜준다.

'리튠 프로바이오 밸런스'는 100년 전통의 캐나다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로셀(Rosell)사의 미국 특허 '프로바이오캡 코팅 캡슐 유산균'을 사용해 위산에서 보호되고 장까지 무사하게 도달할 수 있다. 또 제품 개발에 참여한 강세훈 박사가 한국인의 장 건강에 최적화 되도록 위에서 장까지 따로따로 작용하는 10종의 혼합 균주를 500억마리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리튠 프로바이오 밸런스'는 아토피를 앓거나 천식, 장 기능이 약한 어린이부터 건강 관리에 소홀한 어른에 이르기까지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으며 과민성 대장증후군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추운 겨울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부모님과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는 주부들에게 최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추천한다"며"특히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 구입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이번 현대홈쇼핑 특별 방송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튠 프로바이오 밸런스'는 17일 현대홈쇼핑 방송 중 2병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병을 추가 제공한다. 이날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3병(6개월분)을 최저가인 19만8000원으로 구매하는 셈이다. 또한 자동주문 시 1만원, 일시불 1만원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LG생명과학은 프로바이오틱스의 안정성을 위해 제품을 별도의 비용 없이 냉장배송 할 예정이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