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현대차 보유 고객에게 '빛나는 경험'을 전하기 위해 명사(名士)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4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5 (The brilliant Korea Season5)'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사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여행을 떠나는 테마 기행 이벤트로, 2012년 시작된 이래 고객들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각 분야의 명사들과 함께 공통의 주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12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70쌍(부부 동반, 테마별 35쌍)은 대한민국 대표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된다.
'2014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5'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35명씩 3월 11일, 3월 18일 이벤트별로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첫 번째 테마는 꽃중년 배우 노주현과 함께하는 '경남 양산 매화 나들이'로 3월 9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19일부터 1박 2일간 배우 노주현과 함께 홍매화로 가득한 풍경을 배경 삼아 양산 통도사, 청매실농원, 원동 순매원 등 경남 양산 일대의 명소를 방문하는 코스다.
참가자들은 1박 2일간의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 노주현의 인생을 주제로 한 토크콘서트와 싸인회, 전통 향토음식 체험 등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두 번째 테마는 3월 28일부터 1박 2일간 '섬진강 시인'으로 유명한 김용택 시인과 함께 작품이 발상되었던 섬진강 일대를 탐방하는 테마 여행으로 3월 16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김용택 시인의 시 낭송을 직접 듣는 등 봄 꽃 향기 가득한 낭만 여행을 즐길 계획이다.
이와 함께, 평사리 문학관, 최참판 댁을 비롯, 전통 향토음식 체험 등 주요 명소 탐방 및 맛집 체험과 김용택 시인의 '토크 콘서트' 도 즐길 수 있어 눈과 귀가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시즌5를 맞이하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또 다른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대차는 2012년부터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를 진행해 ▲'라디오 스타' 이준익 감독과 함께하는 영월여행 ▲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함께 하는 한국 전통문화 체험 ▲ 국악인 오정해와 함께하는 '영화 속 판소리 여행' ▲ '쎄시봉 친구들' 가수 윤형주와 함께하는 "7080 낭만을 찾아! 통기타 음악 추억여행" ▲ '포크송의 대부' 김세환과 함께하는 정동진 일출여행 ▲ '대한민국 대표 산악인' 허영호와 함께하는 태백 눈꽃여행 등에 현대차 고객 총 1,780여명을 초청한 바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