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는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을 이용해 콘텐츠 포털 사이트 '사과박스'(www.sagabox.com)와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0일부터 오는 2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라테일'과 '사과박스' 이용자들 간에 교류를 위함으로, 신규 가입 및 특정 레벨 달성 시 다양한 혜택을 지급한다.
우선 사과박스 회원이 '라테일'에 신규 가입할 경우 '프리링 알'과 '양 의상 세트 교환권', '친구 구함 반지'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해당 계정 내 캐릭터로 50레벨 달성 시 '위프 크리스탈'과 '노블스퀘어 10시간 이용권'을 제공하고 100레벨을 달성할 경우 '이벤트 눈 성형 쿠폰'과 '오즈캐쉬 1만원', '노블스퀘어 10시간 이용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라테일' 회원이 '사과박스'에 신규 가입할 경우 '경험치의 비약 200%'와 '노블스퀘어 이용권'이 주어지며, 유료 결제 시 '이벤트 로얄상자'와 '홍사과 2000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사과박스'는 루트미디어에서 운영하는 대표 사이트로, 라이트노벨, 판타지, 게임소설, 무협,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과 독자를 실시간으로 연결해 주는 종합 콘텐츠 포털 사이트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