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희철-곽설부, '우결 세계판'으로 부부…대만 섹시 아이돌 "미모 대박"

by

'김희철 곽설부 '우결 세계판' 출연'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대만 아이돌 곽설부와 우결 세계판에 출연한다.

10일 대만 자유시보는 김희철과 대만 아이돌 곽설부가 '우결 세계판' 두 번째 시즌에서 가상부부를 이뤄 다음 주부터 신혼 생활을 시작한다고 보도했다.

김희철과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게 될 곽설부는 대만 3인조 걸그룹 드림걸즈의 멤버로, 드림걸즈는 한국인 멤버 송미진이 속해있는 그룹이기도 하다.

곽설부는 김희철보다 5살 어린 1988년생으로, 깜찍한 얼굴에 늘씬한 몸매로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아이돌이다.

한편 '우결 세계판'은 지난해 케이블 채널 MBC에브리원을 통해 첫 번째 시즌이 방송돼 한국은 물론 중화권, 동남아권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막을 내렸다. 시즌 1에는 2PM 택연과 대만 아이돌 귀귀, 에프티아일랜드 이홍기와 후지이 미나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김희철 곽설부 우결 세계판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희철 곽설부 우결 세계판, 케미 어떨까", "김희철 곽설부 우결 세계판, 둘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 "김희철 곽설부 우결 세계판, 김희철 어떤 남편일지 궁금", "김희철 곽설부 우결 세계판, 곽설부 대체 누군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