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 김성균 아들 '범죄와의 전쟁' 돌잔치 신 출연'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삼천포로 인기를 모은 배우 김성균의 아들이 영화 '범죄와의 전쟁' 속 돌잔치 신에 출연해 화제다.
김성균은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사실 영화 '범죄와의 전쟁' 돌잔치 장면에 나온 아이가 진짜 내 아들이다"라며 "당시 8개월이었는데 덩치가 커서 돌잔치도 가능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 '김성균의 아들'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김성균 아들은 영화 '범죄와의 전쟁' 출연 당시 극중 최민식의 손자로 등장해 한복을 입고 돌잔치 장면을 소화했다.
지난 2012년 김성균은 아들과 함께 생일 파티를 연 모습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성균 은 "가족들과의 조촐한 생일 파티를 가졌습니다. 기분 좋음"이라며 아들 바보의 면모를 보였다.
삼천포 김성균 아들 '범죄와의 전쟁' 돌잔치 신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삼천포 김성균 아들 '범죄와의 전쟁' 돌잔치 신 출연했었구나", "삼천포 김성균 아들 '범죄와의 전쟁' 돌잔치 장면에서 깜찍했는데", "삼천포 김성균 아들 '범죄와의 전쟁' 돌잔치 장면에서 우는 연기 선보였네", "'범죄와의 전쟁' 돌잔치 신 아기가 삼천포 김성균 아들이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