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범죄와의 전쟁 돌잔치, '삼천포' 김성균 아들 출연 '진짜네'

by

'삼천포 김성균 아들 '범죄와의 전쟁' 돌잔치 신 출연'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삼천포로 인기를 모은 배우 김성균의 아들이 영화 '범죄와의 전쟁' 속 돌잔치 신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김성균은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사실 영화 '범죄와의 전쟁' 돌잔치 장면에 나온 아이가 진짜 내 아들이다"라며 "당시 8개월이었는데 덩치가 커서 돌잔치도 가능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김성균의 아들은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극중 최민식의 손자로 등장해 한복을 입고 돌잔치 장면을 소화했다.

앞서 김성균은 지난해 11월 KBS2 '연예가중계'와의 인터뷰에서 "'범죄와의 전쟁' 마지막 부분에 돌이 된 아이가 필요했는데 마침 내 아들이 8개월이 됐었다"면서 "아들을 직접 추천했다. 손자로 등장하는 내 아들은 실제 내 아들이다"고 밝히기도 했다.

삼천포 김성균 아들의 '범죄와의 전쟁' 돌잔치 신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삼천포 김성균 아들 '범죄와의 전쟁' 돌잔치 신 출연했었구나", "삼천포 김성균 아들 '범죄와의 전쟁' 돌잔치 장면에서 깜찍했는데", "삼천포 김성균 아들 '범죄와의 전쟁' 돌잔치 장면에서 우는 연기 선보였네", "'범죄와의 전쟁' 돌잔치 신 아기가 삼천포 김성균 아들이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