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디 눈물
'K팝스타3' 브로디가 닭똥 같은 눈물을 뚝뚝 흘렸다.
1월 5일 오후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이하 K팝스타3)' 7회분부터 전율 돋는 서바이벌이 펼쳐질 본선 3라운드 '팀미션 파이널 매치'를 선보였다.
이에 팀 '포텐(전유화-맹정은-박다혜-임영은)'과 '투미닛(조윤경-장한나-김수현)'이 첫 무대에 격돌, 패자 '포텐'이 '전원 탈락' 위기를 맞는 장면이 담겨지면서 또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와 관련 오는 12일 방송될 8회 분 예고편에는 오열하는 '시크 공주' 브로디의 눈물이 공개되고, 함께 한 팀을 이룬 아비가일 김과 류지수 역시 빨개진 얼굴로 울음을 토해내는 장면이 담겨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급기야 무대 아래로 내려와서도 부둥켜안고 오열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연달아 펼쳐지면서 시청자들을 긴장하게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브로디는 지난 '팀미션 쇼케이스'에서 사려 깊은 두 언니, 아비가일 김-류지수와 한 팀을 이뤄 안정적인 하모니를 완성, '미라클 트리오'로 등극했지만 오열 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탈락 위기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는 셈이다.
제작진은 "브로디 '오열 무대' 예고에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릴 넘치는 한 회가 될 것이다. 'K팝스타3'에 애정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브로디 눈물 공개에 네티즌은 "시크공주, 브로디 눈물 왜?", "브로디 눈물, 큰 눈망울에 눈물이 그렁그렁", "브로디 눈물, 패자가 된건가?"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팀 대항전으로 진행될 '팀미션 파이널 매치'는 진 팀에서 반드시 탈락자가 발생하게 되는 '사생결단(死生決斷)'의 라운드로 'K팝스타3' 8회 분은 오는 12일 오후 4시55분에 방송된다.<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