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M 옴므 5.0의 그 놈들이 사는 세상에서 두피를 관리하는 방법 편에서 선보인 '새싹 앰플'이 화제가 되고 있다. 남자들에게 있어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두피와 모발에 대한 정보와 함께 '새싹 앰플'이 관심을 끌고 있다.
늦은 시간까지 이어진 화보 촬영으로 인해 피곤한 모습으로 등장한 탑 모델 김원중은 두피촬영에서 심하게 각질이 쌓이고 손상된 것으로 나와 두피굴욕을 보여줬다. 동갑내기인 메인 MC이자 2AM의 메인 보컬 임슬옹 역시 진단 과정에서 빨갛게 부은 두피로 가장 탈모의 위험에 노출되어 시급한 관리가 필요했다.
촬영을 진행한 삼성동 꾸아퍼스트 루이 원장은 MC를 위해 특단의 조치로 두피에 수분을 보충해주고 모발이 한 올, 한 올 살아날 수 있는 프리미엄 관리법을 처방하였다. 이와 함께 여자 모델 한으뜸은 잦은 화보 촬영으로 민감해진 두피와 손상된 모발을 함께 관리하는 케어를 받았다. 특히 김원중의 경우는 진단 시 많은 문제가 있었던 두피 문제가 관리만으로 확연하게 달라진 것은 물론 얼굴색까지 한층 맑아져 두피굴욕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었다. 임슬옹 또한 깜빡 잠이 들 정도로 편안한 상태에서 이어진 두피 관리로 수면 방송을 연출했다.
현장에서 직접 관리를 받은 임슬옹, 김원중, 한으뜸은 두피 관리를 쉽게 집에서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배웠다. 모발을 풍성하게 살아나게 해주는 '새싹 앰플'을 이용하여 매일 밤 머리를 감고 난 후 에센스처럼 두피에 발라주면 되며 특별히 씻어내지 않아도 된다.
새싹 앰플은 프리미엄 헤어 전문 브랜드 케라스타즈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모발을 풍성하게 살아나게 해주는 두피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제품이다. 이미 유럽 등 해외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두피 상태가 많이 안 좋거나 머리 숱이 많이 빠진 상태라면 병원 치료가 병행되어야 하겠지만, 케라스타즈 덴시피크(새싹앰플)는 두피 관리 제품으로, 꾸준히 집에서 관리하면 모발의 단단함과 풍성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