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젖은 머리 신세경, 언제부터 이렇게 섹시했나요

by

액세서리 '게스 워치'가 한국 모델로 발탁된 신세경의 광고를 공개했다.

특유의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이례적으로 게스 워치의 한국 모델로 발탁된 신세경은 이번 광고 촬영에서 청순함과 성숙함을 넘나드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매력을 여과없이 선보였다. 특히 신세경이 갖고 있는 자연스럽고 세련된 분위기가 촬영 콘셉트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세경은 처음 진행해보는 젖은 머리카락 콘셉트 촬영에 호기심과 흥미를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대기시간에 흘러내리는 머리카락 때문에 어찌할 바를 몰라 하면서도 "특별한 경험이다"며 스태프들과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또 신세경은 카메라 앞에서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포토그래퍼와 소통하며 한층 성숙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박수를 받았다.

게스 워치 관계자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 신세경씨가 보여준 높은 촬영 몰입도에 감탄했다"며 "신세경씨는 게스 워치가 보여주고자 하는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표현해낸 최고의 모델이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신세경은 얼마전 열린 2013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영화 '타짜2- 신의 손(가제)' 여주인공으로 출연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