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투송플레이스, 송은이+송승현에 19금 백허그까지 “현아 대항마?”

by

'투송플레이스, 송은이-송승현 결성'

개그우먼 송은이가 FT아일랜드 멤버 송승현과 함께 '투송플레이스'를 결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송은이와 송승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 트위터에 "송은이 & FT아일랜드 송승현이 함께하는 '투송플레이스' 스페셜 활동 공지가 추가 됐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송은이가 파격적인 금발로, 송승현은 회색빛 머리로 염색한 모습이다. 이는 트러블메이커의 포미닛 현아와 비스트 장현승을 따라한 것이다.

특히 트러블메이커가 부른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을 패러디해 더욱 눈길을 끈다. 송승현이 송은이를 뒤에서 끌어안은 모습은 트러블 메이커와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투송플레이스'는 송은이와 송승현이 같은 성을 가진 것을 모티브로 지어진 것이며 두 사람이 함께한 신곡 '나이-키' 뮤직비디오에서는 다양한 패러디로 등장하라 것으로 알려진다.

이에 투송플레이스를 접한 네티즌들은 "투송플레이스, 커피숍 이름 같은데", "투송플레이스, 현아 대항마?", "투송플레이스, 조합이 좀 특이하다", "투송플레이스, 신곡 완전 기대된다", "투송플레이스, 송은이 노래 잘 하던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나이-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오는 10일 정오 공개 예정이며, 전체 뮤비는13일 정오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