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日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1년에 딱 한번' 아이스빌리지 오픈

by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가 겨울 시즌을 맞아 1월 10일 아이스 빌리지 오픈한다. 아이스 빌리지는 100% 눈과 얼음으로 만들어져 오직 겨울에만 운영된다. 아이스 빌리지 안에는 아이스 바, 아이스 레스토랑, 아이스 연구소, 아이스 링크 그리고 아이스 채플이 위치해 있다. 아이스 채플은 파란 조명과 하얀 얼음으로 이색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놓칠 수 없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아이스 바에서는 아이스 글라스에 음료를, 아이스 연구소에서 직접 얼음으로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을 하는 등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픈 기간은 2014년 3월 초까지 오픈 예정이며,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인 골드카드를 사용하면 아이스 빌리지의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는 전 객실 넓은 스위트룸과 객실내 자쿠지와 사우나로 구성된 리조나레 토마무와 일본식 아늑한 분위기의 더 타워호텔로 이루어져 약 90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파우더 스노우 설질과 뒤덮힌 초, 중, 상급 난이별로 다양하게 나뉘어진 25개의 스키 슬로프, 물의 교회와 아이스 빌리지, 일본 최대의 실내 파도풀장인 미나미나 비치와 설경 속에서 즐기는 노천탕 기린노유 등 여유로운 휴양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