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그루폰, 서울삼성썬더스 농구 경기 특별 초청 이벤트 실시

by

글로벌 리딩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은 서울삼성썬더스농구단(www.thunders.co.kr)과 함께 신년을 맞아 그루폰의 서울 지역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 대상 서울삼성썬더스 농구 경기 특별 초청 이벤트를 오는 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양사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그루폰을 통해 판매되는 레스토랑, 스파 등 다양한 서울 지역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들에게 서울삼성썬더스 농구 경기 특별 초청 혜택을 추가 비용 없이 증정해 서울 지역 내 중소상공인들의 실질적인 점포 매출 및 신규 고객 창출 효과를 높이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지난 1월 1일부터 오는 2월 17일까지 총 4회에 걸쳐 각 차수 별로 0원 및 이벤트 상품을 제외한 모든 서울 지역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들의 그루폰 아이디 1개 기준으로 2명이 관람할 수 있는 초청 안내 문자가 발송된다. 문자는 별도 신청 없이 자동 발송되며, 각 차수 별로 서울 지역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할 시 총 4번의 농구 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해당 고객은 초청 문자 내 기재된 경기 일자 및 시간에 맞춰 서울삼성썬더스 홈경기장인 서울잠실실내체육관으로 방문, 매표소 우측 프로모션 부스 중 Shooting Star 존에서 문자를 제시해 관람권 2매로 교환 받을 수 있다. 단, 좌석은 랜덤으로 배정되며, 비매품으로 제공되는 관람권은 경기 당일에 한해 유효하며, 교환, 환불, 판매가 불가능하다.

또한 1월 중순부터 말일까지는 구정 선물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도 그루폰 아이디 1개 기준으로 2매의 관람권이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루폰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홍식 그루폰 대표이사는 "양사가 위치한 서울 송파 및 강남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공헌도를 더욱 높이고자 이번 업무협약을 맺게 됐다"며 "앞으로 서울삼성썬더스과의 상호 업무 협력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더 많은 중소상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루폰과 서울삼성썬더스는 지난 12월, 서울 송파 및 강남을 비롯해 지역 곳곳의 중소상인들에게 소셜커머스 및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점포 매출 증대 등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으며, 앞으로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공헌도를 더욱 높여나갈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