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피부과학으로 자기주도 안티에이징을 실현하는 '아스타리프트'(ASTALIFT, www.astalift.co.kr)가 베스트셀러인 '젤리 아쿠아리스타'를 대용량으로 늘려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젤리 아쿠아리스타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1월 한달, 기존 용량(40g)보다 1.5배 많은 60g으로, 아스타리프트 로션(20ml) 보틀 샘플 2개와 함께 특별기획세트로 구성해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기존 용량 40g제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온라인몰 롯데닷컴과 엘롯데 명품화장품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젤리 아쿠아리스타는 지난 2013년 4월 리뉴얼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스타리프트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일명 '처음에센스'라고 불리는 젤리 아쿠아리스타는 세안 후 처음 바르는 안티에이징&고보습 에센스로 피부 수분 보유력과 피부 속 탄력을 키워주는 제품이다. 제품의 핵심성분인 아스타잔틴과 토마토 추출 미세 라이코펜, 트리플 콜라겐이 모든 노화 사인을 케어해 피부를 어리게 가꿔준다. 또 인간의 피부 속 세라마이드와 동일한 구조의 세라마이드가 극소 사이즈로 배합돼 피부 근본부터 촉촉하게 만들고, 반복되던 만성 건조를 해결해 요즘과 같은 날씨에 탄탄한 보습을 위한 제품으로 적합하다.
아스타리프트 마케팅 담당자는 "새해를 맞이하여 아스타리프트의 베스트셀러인 '젤리 아쿠아리스타'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표하는 취지에서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특히 기존 제품의 용량 1.5배가 되는 대용량 사이즈를 기존 제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조기 품절이 예상되며, 아스타리프트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한편, 아스타리프트는 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에센스 데스티니 체험샘플 3회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