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휘재 첫사랑 고백, 임상아 누구? ‘뮤지컬’ 부른 사업가 “너무 예뻐, 한국인 같지 않았다”

by

'이휘재 첫사랑 고백'

방송인 이휘재가 자신의 첫사랑을 고백했다.

6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는 이휘재가 출연해 자신의 첫사랑 경험에 대해 털어 놓았다.

이날 이휘재는 "고등학교 2학년 때 강남역에서 무용과 여학생들을 만났다. 나도 모르게 대시를 하고 있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 친구를 만나기 위해 좌석버스를 타고 다녔다. 그 친구에게 용기를 내서 고백했지만 그 친구는 '나 대학갈거야. 우리 친구하자'며 정중히 거절했다"고 설명했다.

이휘재는 "그 친구가 임상아다. 정말 임상아는 이성교제를 하지 않고 공부해서 대학에 진학했다. 그때 임상아는 한국인 같지 않았다. 너무 예뻤다"고 말했다.

임상아는 지난 1995년 S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해 SBS 드라마 '야망의 불꽃', '형제의 강', '남자 대탐험'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또 임상아는 1996년에는 히트곡 '뮤지컬'이 수록된 1집 앨범을 발표했고, 1998년까지 총 3장의 앨범을 발표,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별명을 얻었다.

한편, 이휘재 첫사랑 고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휘재 첫사랑 고백, 솔직하네", "이휘재 첫사랑 고백, 임상아 생각난다", "이휘재 첫사랑 고백, 임상아 지금도 예뻐", "이휘재 첫사랑 고백, 임상아가 첫사랑 이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