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컴백무대를 앞두고 있는 가수 비가 LG전자 & LG디스플레이와 6집 음반의 글로벌 공동 프로모션을 론칭한다.
앞서 공개된 비의 '30SEXY'뮤직비디오는 초대형 스케일의 단독무대가 울트라 HD TV 위에서 펼쳐짐으로써 역동적인 퍼포먼스의 매력이 배가되어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30SEXY'의 뮤직비디오 세트는 드넓은 최첨단 장비로 구축되었다. LG의 와일드한 화면, LG G플렉스와 울트라 HD TV의 곡면을 연상시키는 곡면 무대를 제작해 비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주는 스펙터클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LG측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비의 유연한 스텝과 절제된 듯 부드러운 동작이 초고화질 영상에 구현되도록 했다. 사운드적인 측면에서도 이 노래의 강점을 십분 활용했는데 4K 울트라UHD Sound 안에서 트렌디한 신시사이저가 이끄는 심플한 힙합 드럼 비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다양한 매력이 작용했다.
비의 '30SEXY'뮤직비디오는 7일부터 10일까지(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2014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Show)에 마련된 스페셜 존에서 완편이 공개되는 것을 시작으로 이후 전 세계의 매장 및 옥외광고 등을 통해 동시에 릴리즈 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