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배우 송지효의 사촌언니가 깜짝 공개돼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새해를 맞아 '2014년 새해 첫 식탁' 레이스로 이루어졌다.
이날 방송에서 전국 팔도로 흩어진 '런닝맨' 멤버들은 자신의 파트너들과 '새해 첫 주말 식탁'에 올릴 음식을 만들기 위해 요리 고수들을 만나 노하우를 전수받고, 신선한 요리 재료들을 획득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송지효는 배우 이동욱과 팀을 이뤄 송지효의 고향인 포항에서 신선한 재료를 구하기 위해 구룡포 수산물 공판장을 찾았다.
고향방문에 신이 난 송지효는 갑자기 "엇 언니! 우리 친척 언니야"라며 사촌언니와 깜짝 만남을 했다. 송지효의 사촌언니는 서글한 눈매에 푸근한 인상을 자랑하며 송지효 못지않은 단아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송지효 사촌언니는 친절하게 대게 공판장을 알려주며 동생을 도와주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역시 미모는 유전인가봐",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서글한 인상이 매력적이다",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갑작스럽게 만나 더 반갑다",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환한 미소 보기 좋네요",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보니 피는 못 속인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