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어디가2 멤버 확정, 김진표 아들 똘망똘망'
가수 김진표가 아들 민건 군과 함께 '아빠 어디가2'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를 쏙 빼닮은 남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6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아빠어디가' 시즌2 멤버로 윤민수-윤후, 김성주-김민율, 성동일-성빈, 김진표, 류진, 안정환 부자가 확정 됐다.
이에 과거 김진표가 자신의 트위터에 게재한 아들, 딸의 사진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민권 군과 규원 양이 "번개맨과 번개우먼" 콘셉트로 귀여운 옷을 입고 활짝 웃고 있다.
특히 민권 군은 아빠 김진표와 웃는 모습까지 쏙 빼닮은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게 한다. 이에 따라 이번 '아빠어디가2'에서 어떤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진표의 '아빠어디가2' 합류 소식과 민건 군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빠어디가2 멤버 확정, 김진표 아들 민건 군, '아빠 어디가2'에서 남다른 활약 보일 듯", "아빠어디가2 멤버 확정, 김진표 아들 민건 군 합류 소식 기대된다", "아빠어디가2 멤버 확정, 김진표 아들 민건 군, '아빠 어디가2' 좋은 추억 많이 만들길", "아빠어디가2 멤버 확정, 김진표 아들 '아빠 어디가2' 합류, 류진 안정환 새로운 가족들과 좋은 기억 만들어요", "아빠어디가2 멤버 확정, 김진표 아들 아빠 쏙 빼닮은 붕어빵 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6가족 체제로 새롭게 단장한 '아빠 어디가' 시즌 2는 오는 11일 첫 녹화를 앞두고 있으며, 1월 말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