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볼보자동차, 미녀 골퍼들과 후원 협약

by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3일 볼보자동차 용산 전시장에서 프로골퍼 양수진(23)과 백규정(19·CJ오쇼핑)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볼보자동차는 두 선수의 공식 차량스폰서로 향후 1년 간 플래그십 세단 S80과 프리미엄 SUV XC60 등 주요 모델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수진 및 백규정 프로는 올해 참가하는 모든 골프대회에서 볼보자동차의 아이언 마크가 새겨진 모자(양수진)와 의상(백규정)을 각각 착용하며, 볼보자동차의 공식 행사 등에 참여해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미녀골퍼' 양수진 프로는 KLPGA를 대표하는 여성 프로골퍼 중 한 명으로, '2013 넥센 세인트나인 마스터즈' 우승 등 뛰어난 실력은 물론 2013 KLPGA 대상에서 '베스트드레서 상'을 수상 할 만큼 매력적인 외모를 갖춰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슈퍼 루키' 백규정 프로는 '2013 무안 CC컵 드림투어' 13차전 우승 등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2014년 정규 투어 시드전을 수석으로 통과해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선수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볼보자동차는 유러피언 투어 '볼보 골프 챔피언스'를 비롯해 다양한 골프 관련 스폰서십을 진행해 왔다"며 "우리나라에서도 KLPGA를 대표하는 두 선수가 2014년 최고의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1988년 유러피언 투어의 메이저 스폰서로 골프대회 후원을 진행한 이래, 현재까지 '볼보 골프 챔피언스', '볼보 월드 매치 플레이 챔피언십', '볼보 차이나 오픈',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등 세계적인 골프 이벤트를 후원하고 있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