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장윤주 가로수길 데이트, 커플모자 커플룩 포착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을 통해 가상결혼한 방송인 노홍철과 모델 장윤주의 데이트 직찍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노홍철 장윤주 가로수길 데이트 직찍'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가로수길을 함께 거닐고 있는 노홍철과 장윤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대표 패셔니스타답게 롱 코트에 커플 비니를 매치해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해 완벽한 커플룩을 선보였다.
앞서 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IF 만약에'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장윤주와 노홍철의 가상 결혼 이야기가 방송된 바 있다.
이날 장윤주와 노홍철은 가상 결혼을 한 설정으로 하루 동안 노홍철 집에서 지내게 됐다. 장윤주는 실제 결혼을 했다는 생각으로 진지하게 몰입한 후 노홍철을 남편으로 대했다.
이날 장윤주는 노홍철과 가상 결혼을 통해 과감한 스킨십과 장난기 가득한 성격, 여성스러운 성숙미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노홍철 장윤주 데이트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장윤주 노홍철 데이트 너무 보기 좋다", "장윤주 노홍철, 왜 이렇게 잘 어울려", "장윤주 노홍철 가로수길 사진 화보같다", "노홍철 장윤주, 이러다 진짜 정분날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