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이 롯데홈쇼핑을 통해 '한경희광파오븐 홈쉐프(HO-1000)'를 초특가로 판매한다.
한경희광파오븐 홈쉐프의 빅세일은 12월 29일 오후 2시 55분부터 70분동안 롯데홈쇼핑에서 방송되며 50% 이상 할인된 6만9000원이라는 파격가로 제공된다. 이 제품은 한경희생활과학의 주방가전 중 가장 높은 인기를 차지한 대표적인 히트 아이템이다.
한경희광파오븐 홈쉐프는 할로겐 램프의 빛을 이용해 대기를 데우는 방식으로, 냄새와 연기가 나지 않아 쾌적한 실내환경에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다이얼로 간단히 조작해 사용이 쉽고, 예열없이 요리를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오븐 기능뿐만 아니라 그릴, 토스터, 후라이팬, 튀김, 건조 5가지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쿠커로 본체 분리가 쉽고 이동성이 좋아 어디서든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전면이 유리로 이루어져 조리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전자파 대신 원적외선을 방출시켜 기름 없이 조리 할 수 있으며, 트랜스지방 걱정 없이 음식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 건강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한경희생활과학 영업부문장 변지환 이사는 "맛과 건강을 생각하는 보이는 오븐 한경희광파오븐 홈쉐프는 각종 구이, 찜, 튀김, 베이킹 등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어 연말 가정용 홈파티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객의 높은 만족감과 보다 친숙한 주방가전 전문기업으로 다가가기 위한 연말 이벤트로 광파오븐을 파격가로 제공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